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습기 관련주 9종목 정리

by ※§◈‡◐♣ 2021. 7. 19.

제습기 관련주에는 위니아딤채, 파세코, 신일전자, 위닉스, 에스피지, LG전자, 쿠쿠홈시스, 삼성전자, 코웨이 등이 있습니다. 제습기 관련주 기업소개와 관련주 편입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제습기 관련주 종목 정리

 

1. 위니아딤채 (제습기 관련주)

위니아딤채-주가-차트-흐름
위니아딤채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 이유

대유위니아 그룹 계열의 종합가전 업체로 제습기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습기 EDH18DDL, EDH18DDE 등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종합가전제품 제조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김치냉장고 외 다양한 주방/생활가전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는 딤채, 전기밥솥은 딤채쿡, 프리미엄 냉장고는 프라우드, 기타 주방/생활가전 상품은 위니아 브랜드명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2. 파세코 (제습기 관련주)

파세코-주가-차트-흐름
파세코 제습기 관련주 부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된 이유

제습기(PHD-F150HD)등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습기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소개

석유스토브 수출 및 가정용 가전제품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심지식 석유난로 및 산업용 열풍기를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캠핑 기기, 창문형 에어컨, 모스클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건설회사와 거래관계에 있으며, 삼성전자, 한샘, 코웨이 등 대기업과 OEM, ODM 방식을 통한 매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3. 신일전자 (제습기 관련주)

신일전자-주가-차트-흐름
신일전자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 이유

선풍기, 제습기, 난로, 밥통/밥솥, 환풍기, 청소기 등을 생산, 판매하는 소형가전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기업소개

종합가전 생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합니다. 신일전자의 제품 시장은 크게 유통할인점을 통한 직접 매출과 전국적으로 분포된 중, 소형 대리점을 통한 도매상 매출이 대부분으로 동사는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 마트 등 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선풍기, 하절기 가전(제습기), 난방제품, 기타 전기전자제품 등이 있으며 각각 매출의 47.8%, 2.0%, 13.0%, 37.2%를 차지합니다.

 

 

 

4. 위닉스 (제습기 관련주)

위닉스-주가-차트-흐름
위닉스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 이유

"위닉스 뽀송이라는 브랜드의 제습기를 출시했으며, 가정용 및 산업용 제습기를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사업부문은 공기청정기, 제습기, 건조기 등의 생활가전제품과 열교환기의 제조, 판매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국내외 생활가전제품을 주력으로 포트폴리오 다변화 및 제품 개발 역량을 확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원가 경쟁력 부분에서도 높은 수익성을 유지합니다. 가전산업은 일반적으로 국내/외적인 경기변동의 영향을 받으며, 기술의 변화와 고객의 요구 변화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습니다.

 

5. 에스피지 (제습기 관련주)

에스피지-주가-차트-흐름
에스피지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 이유

정밀 제어용 기어드 모터 생산업체로 공기청정기와 제습기에 쓰이는 가정용 Fan BLDC 모터를 생산 중입니다.

 

기업소개

정밀 제어용 모터 및 감속기 부품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요 업으로 합니다. 고 마진 전략에 따라 지역별 수출 비중을 차별화할 계획으로 저마진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미주지역의 매출은 유지하는 한편, 고 마진 제품을 주로 수출하는 일본과 유럽 쪽의 수출은 전략적으로 확대, 수익성 개선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LG전자의 최첨단 PDP, LCD 라인뿐만 아니라, 미국의 GE, Whirlpool에도 공급합니다.

 

 

 

6. LG전자 (제습기 관련주)

LG전자-주가-차트-흐름
LG전자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 이유

다양한 제습기 모델을 출시하여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주요 사업부문은 Home Appliance & Air 솔루션, Home Entertainment, Mobile Communications, Vehicle component 솔루션 등 6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OLED TV는 초슬림, 월페이퍼, 롤러블 TV 등 지속적인 혁신 제품 출시로 프리미엄 시장을 지속 선도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오디오와 내비게이션 영역에서는 동사의 디스플레이 및 소프트웨어 역량을 활용하여 제품 차별화 중입니다.

 

 

 

7. 쿠쿠홈시스 (제습기 관련주)

쿠쿠홈시스-주가-차트-흐름
쿠쿠홈시스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 편입 이유

공기청정제습기를 출시했습니다.

 

기업소개

주력 부문인 생활가전 렌털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주요 품목은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이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으로 영역 확대 중입니다. 정수기 렌탈 사업은 브랜드 파워, 렌탈 자체 운영조 구축, 전국단위 렌탈 유통 네트워크 구성하여 정수기 시장점유율 2위권 유지 중입니다.

 

8. 삼성전자 (제습기 관련주)

삼성전자-주가-차트-흐름
삼성전자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 편입 이유

CE 사업부문(TV, 모니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에서 다양한 모델의 제습기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한국 및 CE, IM부문 해외 9개 지역 총괄과 DS부문 해외 5개 지역 총괄, Harman 등 241개의 종속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기업입니다. 세트사업에는 TV, 냉장고 등을 생산하는 CE부문과 스마트폰, 네트워크 시스템, 컴퓨터 등을 생산하는 IM부문이 있습니다. 부품사업(DS부문)에서는 D램, 낸드 플래시, 모바일 AP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반도체 사업과 TFT-LCD 및 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생산하는 DP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 코웨이 (제습기 관련주)

코웨이-주가-차트-흐름
코웨이 제습기 관련주 주봉 차트

 

제습기 관련주에 편입 이유

제습 공기청정기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환경가전 전문기업입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에서 매트리스, 의류 청정기, 전기레인지 등으로 렌탈 제품 Line-up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동종업종을 영위하는 6개의 해외법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제습기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자료는 추천 종목이 아니며,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성공 투자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