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충제 관련주 10종목 정리

by ※§◈‡◐♣ 2021. 7. 18.

구충제 관련주에는 제일바이오, 신풍제약, 알리코제약, 화일약품, 조아제약, 명문제약, 진바이오텍, 이글벳, 대성미생물, 체시스 기업이 있습니다. 관련주 기업소개와 편입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구충제 관련주 정리

 

1. 제일바이오 (구충제 관련주)

제일바이오-주가-일봉-차트
제일바이오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펜벤다졸 성분의 동물용 구충제 '제일펜벤다졸40'을 생산 및 판매하는 점이 주식 시장에서 부각되었습니다.

 

기업소개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약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제형화와 일반사료첨가제 사업에 대한 연구개발 성과를 상업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국내 발효 설비를 보유하고 순수 우리 기술에 의하여 개발된 원료를 생산 판매 수출해오고 있다는 점에서 선도적인 입지에 올라 있습니다.

 

 

 

2. 신풍제약 (구충제 관련주)

신풍제약-주가-일봉--차트
신풍제약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펜벤다졸과 유사한 화학구조를 지닌 메벤다졸 성분으로 구성된 사람용 구충제 파맥스정, 파맥스 시럽, 버미드 500밀리그램정 등을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 의약품 및 원료 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입니다. 경쟁력 강화 및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신약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연구과제 수행의 자원을 확보하기 위하여 단기적으로 개량 신약 및 퍼스트제네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 알리코제약 (구충제 관련주)

알리코제약-주가-일봉-차트
알리코제약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의 바탕으로 사람용 구충제 알비정을 생산합니다.

 

기업소개

제네릭 의약품의 국내 판매, 타 제약사 제품 수탁생산, 동남아, 중남미 등 제네릭 해외 수출, 천연물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제네릭 품목에만 집중하던 연구에서 탈피하여, 각종 첨단 연구장비와 시설 확충을 통한 제형 차별화 품목과 복합 개량신약 연구 및 특화 채널의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4. 화일약품 (구충제 관련주)

화일약품-주가-일봉-차트
화일약품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으로 인간용 구충제 '화일알벤다졸정'을 판매하고 있는 점이 주식 시장에서 부각되었습니다.

 

기업소개

기존의 원료의약품 사업분야에서 코엔자임큐텐을 비롯한 식품원료, 완제 사업인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CGMP급 설비시설을 갖춘 원료합성공장을 추가로 신축하여 BGMP 승인을 받았으며, 2018년부터 일본 등 선진시장 수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5. 조아제약 (구충제 관련주)

조아제약-주가-일봉-차트
조아제약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으로 구성된 구충제 '윈다졸정'을 판매하고 있는 점이 주식 시장에서 부각되었습니다.

 

기업소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해외 수출시장으로는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등지의 동남아시아권과 미국, 과테말라 등의 중남미권 그리고 아랍에미레이트 등의 중동시장이 있습니다.

 

 

 

6. 명문제약 (구충제 관련주)

명문제약-주가-일봉-차트
명문제약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의 구충제 '제나콤정'을 판매 중인 점이 주식 시장에서 부각되었습니다.

 

기업소개

국내 최초 경피흡수 제형인 패취제인 '키미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해 멀미약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인구 고령화에 발맞춘 고혈압, 당뇨 등의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2018년 의약품 합성/제조 및 개발 등을 영위할 존속법인 명문제약 주식회사와 원료합성 사업부문을 영위할 분할 신설법인인 명문 바이오주식회사로 분할하였습니다.

 

7. 진바이오텍 (구충제 관련주)

진바이오텍-주가-일봉-차트
진바이오텍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동물약품 사업 및 유익미생물을 이용한 기능성 사료첨가제 제조, 판매업체입니다. 100% 자회사 다원케미칼이 펜벤다졸 성분 동물용 구충제(하이펜벤다)를 생산합니다.

 

기업소개

주요 제품으로는 펩소이젠, 락토케어, 아세트 펜 30액, 슈퍼솔 등이 있으며 가공 및 제조방법에 있어 특허 보유. 고상 동물약품과 사료첨가제의 경우 상대적으로 제품의 수명이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며 고상 발효를 통한 항생제 대체물질과 식물성 단백질 원료의 개발을 중심으로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8. 이글벳 (구충제 관련주)

이글벳-주가-일봉-차트
이글벳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동물약품 전문 제조 및 수입업체입니다. 이버메틱 성분의 동물용 구충제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기업소개

반려동물의 약품, 사료, 부외품을 제조 및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 부동산 임대업과 통신판매업 및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음. 호주와 동남아 일대에 수출을 시작하여 현재는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 개척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수출 비중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9. 대성미생물 (구충제 관련주)

대성미생물-주가-일봉-차트
대성미생물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개/고양이의 회충, 촌충, 십이지장충, 편충 등 내부 기생충의 유충, 성충, 충란의 구제에 사용되는 메벤다졸 성분의 안텔민정을 제조 판매 중입니다.

 

기업소개

지난 50여 년간 양질의 동물용 의약품만을 생산해오며 대한민국 축산업 발전에 공헌해 온 동물용 의약품 전문기업입니다. 아시아, 유럽 등 5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수출 확대를 위해 여러 국가와 심도 있는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 체시스 (구충제 관련주)

체시스-주가-일봉-차트
체시스 구충제 관련주 일봉 차트

 

구충제 관련주 편입 이유

계열사 넬바이오텍은 항생제, 소독제 등 동물용 의약품 등을 생산하는 구충제 넬-이버멕을 생산, 판매 중입니다.

 

기업소개

자동차의 부속품 제조 및 판매와 관련된 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9년 8월 3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지배회사와 연결대상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자동차 부품인 REAR-AXLE, CROSS-MEMBER, CRADLE, ARM, OIL-PAN 등의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입니다.

 

이상으로 구충제 관련주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 자료는 종목 추천이 아니며,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성공 투자 바랍니다.

 

댓글